귀여운 네일아트

여리여리 사랑스러워~ 하트 호피 네일아트目 デコメ絵文字ヒョウ柄 ピンクハート デコメ絵文字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

이번네일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호피네일을 가지고 왔어요.

레오파드 무늬는 강하거나 쎄보인다는 편견이 많은데요. 무늬와 컬러를 조금만 바꿔도 충분히 청순해보일수 있어요.

어렵지 않은 아트니까 튜토리얼로 쉽게 따라해보세요




여성스럽고 은은한 분위기에 네일이예요.

호피는 다양한 컬러로 만들수 있는데요. 이렇게 연한 누드톤이나 베이지, 핑크등을 이용하면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브라운계열 호피와 분위기가 전혀 달라져요.




컬러도 중요하지만 무늬도 색다르게 하트를 사이사이 넣었어요.

짧은 손톱에 특히나 잘어울리는 아트예요. 손톱이 길때는 프렌치나 딥프렌치 스타일로 해도 예뻐요.

누구나 잘 어울리는 하트호피 그리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초간단 하트호피네일



1. 화이트컬러를 발라주세요. 


2. 젤브러쉬를 이용해서 핑크베이지로 크고 작은 하트무늬를 위아래 두개 그리고 둥그런 모양도 찍어주세요. 


2. 진한 다홍색을 세필브러쉬나 이쑤시개로 찍어서 하트무늬 테두리를 그립니다.  


4. 뒤집어진 하트도 테두리를 그리고, 나머지 둥근점들에도 테두리를 만들어주세요.



마지막으로 탑젤을 발라주면 완성!


깔끔하 화이트바탕에 달콤한 호피무늬가 만들어졌어요.

무늬를 그릴때는 너무 손톱에 꽉 채우려고 하지말고, 하트는 포인트로 한두개만 그리고 옆에는 일반호피를 그려야 밸런스가 맞아서 예뻐요.



검지와 똑같은 방법으로 약지에도 하트호피를 그렸어요. 

호피를 그린 베이지핑크색으로 다른 손톱들은 풀컬러를 했어요.

부드러운 분위기에 손이 뽀얀해 보여요.




엄지에는 작은 반진주로 삼각형을 만들었어요.

클리어젤로 감싸서 단단하게 붙여주세요.




중지에는 골드 원형볼참으로 작은 삼각형을 만들었어요.

쪼꼬미 세모가 넘 귀여워용 :)




호피가 전체적으로 화려한 분위기이기 때문에 다른 손톱에는 큰 스톤들보다 작은 디테일들을 넣는게 깔끔하고 유니크해보일수 있어요.

간단하지만 사랑스럽고, 베이지톤이 섞여 가을분위기와 어울리는 하트 호피네일에 도전해보세요 :)


  1. 아미 2016.11.24 00:43

    우와..엄청 귀여워요 잘보고 갑니다!

짧은 손톱에 어울리는, 유리조각 X 바바파파 젤네일아트バーバパパ デコメ絵文字花 デコメ絵文字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이제는 스테디셀러급 아트가 된 유리필름을 이용한 네일, 도전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셨나요?

초초초간단 유리조각 젤네일하는 방법과 귀여운 바바파파 캐릭터아트를 쉽게 하는 방법 

두가지를 한번의 튜토리얼로 알려드릴께요 :)




반짝반짝 청순한 시스루 스타일에 동화같이 사랑스러운 아트들을 포인트로 넣었어요.




프랑스 건축가와 미국의 과학자가 파리의 어느 카페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서로의 언어가 통하지 않아 그림을 그리며 의사소통을 하다 사랑에 빠졌다고 해요.

결국 두사람은 결혼을 하고 이 동화책을 출간했는데 그때 그린게 바로 요 바바파파래요. 완전 로맨틱한 이야기죠?

그래서 저렇게 바바파파의 인상도 푸근푸근 한가봐요 :)




그리고 그 로맨틱한 스토리와 너무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핑크 오팔빛의 유리조각네일.


유리필름을 이용한 이 네일은 블랙젤이나 진한 젤위에 올리면 강한 느낌을 주지만 이렇게 투명한 시스루 스타일에 올리면 손가락을 움직일때마다 잔잔하게 반짝거리는 몽환적인 컬러들이 보고있음 기분 좋게 만들어요.

특별한 기술이나 방법없이 쉽게 즐길수 있는 두 아트를 준비문부터 알아볼까요?




기본젤들과 함께 먼저 준비해야할것은 유리조각 필름!

유리조각필름은 예전에 제가 오팔보석네일을 했던 같은 필름 일반적인 얇은 필름을 준비했구요.

✿HOW TO: 유리보석네일 하는 방법


요즘은 붙이기 쉽게 접착제가 뭍어있는 스티커 형태니 조각이 미리 나눠져서 재단이 필요없는 제품등 다양하게 많이 나오기 때문에 어떤제품을 사용해도 괜찮아요.

다만 저처럼 여러겹 겹치는 느낌을 원한다면 되도록 얇은 필름들이 밀착력도 좋고 두께감도 덜해요.




준비한 필름을 자릅시다.

먼저 길게 일자로 자른뒤, 그걸 저렇게 '세모'로 잘라주세요. 

모양은 길게 자르거나 네모로 자르거나 맘대로 해도 상관은 없는데 이왕이면 공통된 모양이 좋아요.

크기는 크게 작게 뚱뚱하게 날씬하게, 다양한 형태로 자르세요.

*베이스젤 하기전에 미리 잘라두세요. 



유리조각네일& 바바파파 얼굴그리기 튜토리얼



1. 베이스젤-큐어링후 탑젤이나 클리어젤을 한번 올리세요.

2. 잘라준 유리조각 필름을 손톱크기에 따라 원하는 모양으로 올린후 큐어링-클리어젤로 유리필름을 도톰하게 덮은후 큐어링(탑젤을 두번 발라도 OK!)



3. 표면의 끈적임이 없도록 클렌저로 한번 닦은후 화이트젤로 눈알 두개를 그립니다.

4. 블랙젤로 눈의 테두리-눈썹을 그립니다.



5. 도트봉이나 이쑤시개로 눈알을 콕콕 찍어주세요.

6. 콧구멍도 마찬가지로 도트를 찍고 입을 그립니다.



마지막으로 탑젤을 도톰하게 올리면 바바파파+유리조각 네일 완성!


바닥에 유리조각 필름이 오팔빛으로 빛나고 그위에는 흐뭇하게 웃고 있는 바바파파이 얼굴이 또로롱~

꼭 몸통이나 색을 넣지 않아도 표정만으로도 귀여운 캐릭터네일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반대편 손에는 바바마마의 머리에 장식된 동화같이 아기자기한 꽃을 만들었어요.

이 도트꽃은 저번의 보여드린 데이지플라워에서 색만 살짝 바꾸시면 된답니다

✿셀프 꽃네일: 마크제이콥스 데이지향수 네일아트 하는 방법




웃고 있는 바바파파와 바바마마의 향기가 느껴지는 꽃머리띠~

바바파파 혼자있어도 외롭지 않은 나름 커플아트로 만들었어요,

셀프로 그리면 양쪽다 얼굴그리기 어려우니 요런 꼼수를 써보세용 :)




다른 손에는 유리조각 필름들을 붙이고 민트색과 베이지색 꽃을 하나씩 붙여서 아기자기한 동화분위기를 냈어요

작은 꽃들이 귀욤귀욤~




특별히 어려운 기법없이 자르고 붙이고 심플한 라인을 그리는것만으로 이렇게 아트가 완성 되다니 재미있죠?

초간단 셀프 네일이지만 결과물은 맘에 쏙 들어요.




사계절내내 어울리는 유리조각아트로 반짝반짝 유행 젤네일아트에 도전해보세요 :)


바르고 붙이면 완성되는 데이지드림 향수 네일아트花 デコメ絵文字香水 デコメ絵文字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이번네일은 많은분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죠? 마크제이콥스 향수병을 응용한 화사한 플라워네일을 만들어봤어요.

간단하지만 완성도 높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라 하고나면 만족도 100% 기분 좋아지는 아트랍니다.

튜토리얼 보고 쉽게 따라해보세요




이번네일의 모티브가 된 데이지드림이예요.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시리즈는 예쁜 보틀이 많은데 그 중 에서도 데이지드림은 푸른하늘 처럼 신선한 보틀이 인상적인 향수예요.



데이지드림 향수보틀 그대로의 시원하고 상쾌한 칼라와 사랑스러운 화이트 데이지 꽃을 네일에 담아봤어요.

보기만해도 상큼하면서 여리여리한 소녀 감성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짧은손톱에도 긴손톱에도 패디에도 어느 계절이든 무난하게 잘 어울리수 있는 디자인이예요.



저는 오 쏘 프레쉬를 가지고 있어서 말랑말랑하고 커다란 베이지색 모티브와 들고 찍어봤어요.

네일 바탕에 있는 데이지꽃과 똑같은 모양으로 화이트&스카이블루 색상위에 올렸어요.

꽃이 여러개 들어가서 복잡해보인다구요? 전혀 어렵지 않아요~



간단하게 바르고 붙이기만 하면 샵네일도 부럽지않은 공들인 느낌 풍기는 네일을 할수 있어요.

그럼 스카이블루 베이스에 화이트 데이지아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원하는 베이스 칼라와 어울리는 원형글리터들을 준비해주세요.

저는 화이트꽃을 만들꺼라서 화이트원형글리터 두가지크기, 골드원형, 반볼참 골드색상 준비했어요.

글리터를 꼼꼼하게 감싸줄 클리어젤도 잊지마세요.



데이지드림 플라워 아트 하기



1. 하늘색젤을 풀코드 해주세요.


2. 꽃을 만들 부분에 클리어젤을 바릅니다.


3. 화이트원형 글리터로 꽃잎을 만들어주세요.

너무 정형화되게 올리기 보다는 큰꽃도 만들고 작은 꽃도 만들어서 여러가지 모양을 배열하면 한가지 꽃만 있는것 보다 모양이 훨씬예뻐요. 


4. 꽃잎안에 볼참이나 골드 글리터를 올려준 뒤, 마지막으로 클리어젤-탑젤순서로 도톰하게 마무리하면, 초간단 데이지드림 네일 완성! 



화이트베이스에는 이렇게 반대되는 색깔이 오팔스카이 색상으로 데이지꽃을 만들었어요.

모두 하늘색인것보다 이런게 원포인트로 색깔을 반전시키면 훨씬 재밌는 네일이 될 수 있어요.



두가지 색상의 데이지꽃 네일이지만 동일한 패턴이라서 매치도 어색하지않고 여자여자한 분위기 물씬~

원하는 색깔이 있다면 패턴그대로 어느 칼라에도 응용가능해요.


소르베, 딜라이트, 블러쉬, 팝아트등 다양한 데이지드림 시리즈네일을 만들어보세요.



금방 손에 향수를 끼얹은듯, 상큼한 플로랄향기가 날것 같은 마크제이콥스 데이지플라워 젤네일이였어요.


  1. 현주 2016.05.27 22:08

    짧은 손톱에도 너무 귀여울것같아요~
    너무 이뻐요~

달달하게 호로록~ 색깔이 변하는 뚱뚱한 바나나우유 네일아트ミルク デコメ絵文字バナナ デコメ絵文字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이번네일은 볼록한 단지에 노란색깔 향긋함이 듬뿍 녹아있는 바나나우유 네일을 만들어봤어요.

귀여운 뚱바우유 그리는 방법과 바나나 우유병 색이 마법처럼 호로록~변하는 신기한 네일영상을 보여드릴께요. 




초봄에 벚꽃을 배경으로 찍었었는데 병아리 같이 상큼한 칼라매치라서 봄, 여름에 잘 어울려요.

짧은 손톱에 하면 굿!



키치한 느낌의 모티브들이 딱 봐도 바나나우유와 연관있어 보이죠?ټ



그중에서도 이번 아트의 메인인 바나나맛 우유예요.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윗 사진의 뚱바는 완전 하얀색인데 요건 아래가 노란색으로 그라데이션 되어있어요!

빨대로 쪽쪽 드링킹하듯한 이 뚱바칼라의 비밀은? 호로록 변하는 모습은 짧은 영상로 보여드릴께요.



텅텅 비었던 하얀 바나나우유가 물에 퐁당 들어가서 노랗게 꽉 채워졌어요.



과연 어떻게 우유의 색깔이 물속에서 변했을까요? 



바로 온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카멜레온 젤을 사용했기 때문인데요.

높은 온도에서 상아색 이였던 칼라가 차가운 물속 에 들어가면 진한 노란색으로 변하는 성질을 이용해서 두가지 버젼의 바나나맛 우유병을 만들 수 있어요.

화이트-옐로우로 변하는 카멜레온젤이 있다면 저렇게 다 마신 빈우유병을 새걸로 만드는 마법을 부릴수 있어요.

찬물 더운물 왔다갔다 하면서 변화를 보는게 참 재미져요. 

꼭 물속이 아니더라도 뜨거운 체온이나 에어컨바람들 주변 환경에따라 금새 색이 달라지는 보는재미가 쏠쏠~

카멜젤이 아니더라도 노란색젤로 그리면 앙증맞은 아트로 즐길 수 있어요.


◕ 뚱뚱한 바나나우유 그리기 



1. 먼저 바나나우유의 몸통을 카멜젤이나 원하는 색상으로 그려주세요.


2. 초록색젤로 우유의 뚜껑을 그립니다.


3.회색으로 우유 중앙에 선을 두개그려서 이음색부분을 표현하고 초록색으로 '바나나' 를  써줍니다.


4. 화이트젤로 중앙에 세로줄을 촘촘히 그리고 뚜껑에 빨대가 꽂힌 모양을 그려주세요.



5. 마지막으로 빨간색으로 바나나 글자 위에 B를 작게 넣어주고 탑젤을 바르면 완성!


약지에도 바나나우유와 세트로 빙그레의 B로고를 그렸어요.

외국브랜드는 네일에 자주 그리는데요. 국내브랜드 로고도 외국브랜드 못지 않게 귀여울 수 있답니다.

문득 궁금해서 빙그레 사이트에 들어가 기업 사상을 봤더니 오~!

도산 안창호 선생님의 빙그레사상을 사명으로 사용했다고해요. 깜놀! 지금까지 수많은 제품을 흡입해왔건만 처음 알았어요. 

빙그레 요녀석~~궁디톡톡해주고 싶은 속 뜻이 숨어있었네요. 



전체적으로 투명에 바탕인데 선명한 레드로 로고를 그리니까 손도 밝고 맑게 보이죠? 


바나나껍질 처럼 상큼한 옐로우 칼라로는 둥근 프렌치를 했어요. 일반 프렌치보다 더 귀여워보이는 프렌치예요.

노란색칼라 일색이라 지루할수 있는데 포인트로 레드 칼라를 쓰면 훨씬 생기있어보여요.



중지에는 별사탕같이 톡톡 튀는 옐로우별을 올려봤어요. 

글리터 몇 개로 귀여움이 두배가 된거같아요.



파릇파릇한 풍경들과도 잘어울리구요.

패디큐어에 응용해도 예쁘게 즐길 수 있어요.



달콤한 바나나우유 네일아트, 나들이 갈때 재밌게 그려보세요 :D


토실토실한 뒤태, 장난기 가득한 메롱팬더를 그려봐요おしりぺんぺん☆パンダ デコメ絵文字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제가 평소 동물 다큐멘터리를 워낙 좋아해서 모든 동물들을 좋아하지만 그 중 에서도 귀여움의 대명사 자이언트 팬더가 요즘 화제더라구요.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고 싶을 사랑스럽지만 그저 바라만 볼수 밖에 없어서 시무룩해 하지 말고 붓을 드세오.

그 충격적인 귀여움만 압축해서 손을 볼때마다 심쿵심쿵! 저절로 미소지어지는 두가지 매력의 팬더네일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한번쯤 꼭 해보고싶은 팬더네일은 애니메이션의 쿵푸팬더나, 뒤태네일로 많이 사랑받는 아트같아요.

저는 색다른 두가지 팬더를 준비했는데요.

숨막히는 귀여움을 그려보고 싶어서 몸통을 살짝 돌려 대나무 먹이 들고 헤헤헤 좋아하며 볼따구가 발그레 해진 팬더의 뒷모습을 그렸어요.

팬더는 하얀털이 포실포실한 엉덩이가 바닥에 털썩 주저앉았을때, 그 질펀한 뒷태가 충격적인 귀여움포인트잖아요.

뒷모습은 좋으니까 크게 엄지에 그렸어요.



그리고 한마리는 메롱~ټ

혓바다가 낼름낼름 메롱팬더예요.

핑크색 볼에 핑크색 작은 혀로 장난 지금 나랑하는 이 팬더는 아까 그린 뒤태 팬더의 앞모습이예요.

보고만 있어도 잇몸만개하는 귀여움!

그럼 두가지 팬더 그리는 방법 튜토리얼로 보여드릴께요.


팬더를 만들 준비물은 간단해요. 화이트,블랙,핑크색,초록색 칼라, 세필붓만 있으면 된답니다



팬더 뒷모습 그리기



1. 화이트젤로 통통한 완두콩모양을 그려주세요. 라바 옐로우 같기도 하네요.


2. 블랙젤로 귀, 팬더의 몸통, 왼쪽에 살짝 나온 앞발, 하트모양 꼬리를 그립니다.


3, 핑크색으로 볼에 작은 동그라미를 칠하고 마지막으로 손부분에 작은 대나무 가지를 넣습니다.


4. 마지막으로 탑젤을 바르면 금방이라도 대나무 가지를 흔들며 데구르르 구를것 같은 팬더캐릭터가 완성되었어요.


통실하게 굽은등, 짧은 손발에 큰머리까지 잔망터져요~ :)



메롱팬더 그리기 



1. 화이트젤로 옆이 넓적한 타원을 만듭니다.


2. 블랙으로 깨알모양의 귀두개, 쳐진 눈, 세모코와 ㅅ을 그리세요.


3. 핑크색을 볼 두쪽을 칠하고 혀를 칠한뒤 블랙젤로 테두리를 그립니다.


4. 마지막으로 탑젤을 바르면 핑크색 혀가 앙증맞은 메롱팬더가 완성!ټ



이렇게 해서 두가지 팬더캐릭터를 그려봤는데요.

대나무 먹이 받고는 새초롬하게 좋아하다가 다먹고 눈 마주치니까 혓바다 쭉 내밀고 메롱날리는 팬더의 이중적인 모습을 담은 네일이랄까요ㅋㅋㅋ



나머지 손톱에는 봄새싹 처럼 상큼한 연두색 칼라를 발랐구요.

거기에 초록과 민트색으로 대나무잎을 겹쳐 그려서 포인트를 만들었어요.



살짝 들어간 민트 덕에 색깔 매치가 좀 더 신선해 보이는거 같아요.



바라만봐도 상콤한 팬더네일로 귀여운 동물네일에 도전해보세요.



  1. 혜리맘 2016.04.25 11:01

    넘 귀엽네요.실력이 좋으세요.

  2. 갓린나 2016.04.26 01:00

    우와!!네일이 넘 귀여워요!!ㅎㅎ

  3. BlogIcon 게살버거짱 2016.04.26 10:30 신고

    아 너무 귀여워요 심쿵 ㅠㅠ
    취향저격이라 글 남겨요 ㅎㅎ

  4. 2016.04.26 11:47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에이드폼 2016.04.26 16:02 신고

      앗! 뿅뿅에 댓글까지! 감사합니다~ :)
      아빠가 그려주면 여자애기들이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자상하십니당~ㅎㅎ

  5. BlogIcon 소스킹 2016.04.26 13:43 신고

    안녕하세요, 소스킹이에요~
    이번에 우리나라에 들어온 팬더들이 생각나는 네일이네요 :)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제 블로그에도 놀러 와주세요 :)

    • BlogIcon 에이드폼 2016.04.26 16:04 신고

      이번팬더들 사진 보니 엄청 귀엽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블로그도 구경해볼께요~

  6. 희야 2016.06.28 19:28

    너무 귀엽게 잘 그리신거 같아욧

두 뺨이 발그레~ 카톡 복숭아 어피치의 벚꽃 나들이 네일아트桃 デコメ絵文字桜 デコメ絵文字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저번에 카카오톡 캐릭터네일로 상큼한 오리 튜브를 그려본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봄에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어피치네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바야흐로 벚꽃도 절정! 완연한 봄이네요.

봄 하면 빼놓을수 없는 핑크와 화이트 색상으로 벚꽃향기가 풍기것 같은 달콤한 네일을 만들었어요.

 이번에 보여드릴 캐릭터네일은 특히 짧은 손톱에 하면 가장 예쁘답니다.



카카오톡에서 러블리함을 담당하고 있는 어피치!

카톡프렌즈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예요. 

어피치를 그리기 전에 어떤 표정이 좋을까 살펴보는데 귀여운 표정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어요.

엉덩이 살랑살랑 흔드는 것도 귀엽고, 눈안이 반짝거리는 것도 귀엽고

달콤살벌한 여러가지 표정중에 고르고 골라, 부끄부끄~ 두 뺨이 발그레한 사랑스러운 어피치를 그려봤어요.



카카오톡 어피치 그리기



1. 베이비핑크색으로 복숭아모양을 그려주세요.


2. 복숭아의 두볼에 진핑크로 동그라미를 두개 칠합니다.


3 .화이트로 볼을 감싼 팔을 그립니다.


4. 블랙을 이용해서 복숭아의 테두리와 팔의 라인을 둘러주세요.


5. ‿ 모양으로 감은 두눈과 입을 그립니다.


6. 마지막으로 윗부분에 꽃잎을 찍고 화이트로 몸통을 그린뒤, 탑젤을 발라서 마무리합니다.




이렇게해서 수줍게 두 뺨을 감싼 러블리 어피치 완성!


투명한 바탕에 올려서 맑은느낌이 더욱 사랑스럽죠?

들여다 보고 있으면 저한테 막 아잉~ 애교 부리는거같아요.



다른 네일에는 어피치와 어울리는 봄 아트를 넣었어요.

어피치 얼굴에 쓰인 베이비 핑크색은 풀코트로 발랐구요.



중지에는 화이트젤로 시스루 하트를 그리고, 그 옆에는 하얀바탕에 벚꽃 한송이를 그렸어요.



그래서 아트만 이어서 보면 

어피치가 벚꽃에 취해 하트 가득 기분좋은 표정을 지으며 봄을 만끽하는 중이예요ㅎㅎ

봄바람에 살랑살랑 벚꽃잎이 어피치머리 위로 내리는 느낌이 나도록 연출했어요.



이렇게 손까지 화사해지는 어피치네일을 해봤는데요.

다른 좋아하는 캐릭터로 색상만 달리해서 그려도 귀여울꺼예요.

다음엔 다른 카카오톡 캐릭터도 네일에 담아봐야겠어요.


카카오톡 캐릭터네일 시리즈

초콜렛에 풍덩빠진 손끝! チョコ掛けいちご デコメ絵文字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달달한 봄네일아트.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
짧은 손톱에 귀엽게 어울리는 발렌타인네일을 준비했어요.
상큼한 초콜렛딸기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아트들인데요.
주르륵 하고 흘러내리는 골드글리터아트와 초코펜으로 데코한듯한 레터링 아트는 과정샷으로 알려드릴께요.
발렌타인이 지나도 귀엽게 하고 다닐수 있고, 누구나 쉽게 따라해볼수 있는 소녀취향 네일랍니다 :D





이번아트의 메인 칼라는 딸기우유색깔이예요.


네일을 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도전해보게 되는 칼란데요.

발렌타인데이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갈색초콜릿이 잖아요.

하지만 초콜렛도 화이트,다크,과일맛이 있듯이 네일칼라도 여러칼라를 사용해보면 좋겠죠?




이번네일의 포인트는 초콜릿퐁듀에 콕 담갔다가 꺼낸 상큼한 딸기아트예요.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렛딸기도 많이 만들길래 그려봤어요.

생크림 딸기같기도 하고, 그저 딸기에 달달한거 찍음 다 맛있는것ㅋㅋㅋㅋ


베이비 핑크색으로 그리고 레드젤을 끝에만 톡톡 발라서 그라데이션 한 후 

화이트젤로 주르륵 흘러내는 모양을 연출했어요.

주르륵 흐르는 모양은 엄지아트에도 있는데요. 그리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1. 베이스젤을 바른 손톱을 클렌저로 닦아주세요.

 

2. 골드 글리터로 끝이 맺혀 둥글게 흐르는듯한 모양을 그려주세요.


3. 한번도 도톰하게 올려서 선명함을 준 뒤 탑젤을 발아주면 완성!


너무 쉽죠?

일반 매니큐어로도 그릴수있고 색깔을 다르게 그려도 좋아요.

글리터 대신 갈색을 쓰면 초코시럽이 흐른모양을 표현할수 있어요~




이건 초코펜 레터링 아트예요.


1. 딸기우유색을 바릅니다.


2. 초코색칼라를 세필붓에 찍어 중심에 하트를 하나 그려주세요.


3. 하츠앙옆에 Y 와 U를 써주고 탑을 바르면 완성!


초코펜으로 적은듯한 YOU인데 중간에 O 대신에 ♥를 넣어서 글자속에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았어요.




달콤한 초콜렛같은 발렌타인 네일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


카카오톡 프렌즈 튜브 네일아트 ・ิ∈ ・ิ


안녕하세요 에이드폼 이예요.

댕강! 부러진 손톱에 바짝 잘라버리고 예쁜 네일아트를 못하게 되서 울쩍하신분들!

짧은 손톱에 해야 더욱 잘 어울리는 귀여운 캐릭터아트를 해보세요.

긴 손톱보다 짧은 네일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딱인 이번네일은,

샛노란 주둥이를 자랑하는 오리, 카카오톡의 튜브가 주인공이예요.

몇가지 젤만 있으면 완성되는 쉬운 캐릭터네일로 귀여운 튜브를 그리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D





카카오톡 치약 속 튜브가 네일에 그대로 :D


마치 같은 제품라인인척ㅋㅋ

이거 치약 들고 다닐수도 없고 말이죵ㅋㅋ



전체적으로 샛노란 젤칼라 상큼해보여요.


노랑도 칼라가 참 여러가지 있는데 이 노랑은 개나리색같은 맑은 노란색이예요.

최대한 치약색깔이라 맞춰봤어요 :3



♥ 그럼 튜브를 그려볼까요? 



1. 샛노란색을 전체에 발라주세요.


2. 주황색으로 주둥이를 그려줍니다.


3. 회색으로 둥그런 머리를 그립니다.


4. 흰색을 채워주세요.




5. 마지막으로 검정색으로 콧구멍, 눈썹과 눈을 그려주세요.

마무리로 탑젤을 발라주면 완성!


저는 젤을 사용했는데 아크릴물감이나 칼라로 그리셔도 괜찮아요 :3



하얀 얼굴에 노오란 주둥이~ 어때요?  치약속 캐릭터와 닮았나요?

콧구멍 두쪽도 뽕뽕 찍어줬어요. *・ิ• • ・ิ* 킁킁~ 이건 돼진가ㅋㅋ


그리고 약지에 있는 저건 뒤집어진 오리발이예요. 제 손끝을 살포시 즈려밟아주신 두 오리발ㅋㅋㅋ 

앙증터져요!




이렇게 귀요미 튜브네일아트를 해봤는데요. 카카오톡 치약이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깔별로 그리고 치약샷시리즈로 찍어도 재밌을것 같아요.

간단하게 하기 좋은 카톡 튜브네일 이였어요 :3


카카오톡 캐릭터네일 시리즈

  1. BlogIcon 레이디그레이. 2016.01.22 15:52 신고

    대박 ! 진짜예쁘네요~~!!

  2. 딸기 2016.02.09 10:39

    우왕 진짜 예뻐용

  3. 튜브사랑 2016.02.09 12:52

    엄청 귀여워요 진짜!! 네일샵에서 받고싶은 네일이에요. 글쓰신분 완전 금손ㄷㄷ

    • BlogIcon 에이드폼 2016.02.09 13:04 신고

      튜브귀엽죠 :3 네일샵에서두 금손님들이 해줄것 같아용. 칭찬 감사합니당!!ㅎㅎ

  4. 카카오프렌즈♡ 2016.02.10 09:07

    제 손톱에 하고싶어요ㅠ 젤네일과 일반 네일과 다른가요??

    • BlogIcon 에이드폼 2016.02.10 12:39 신고

      젤네일이랑 일반네일은 재료자체가 완전 다르긴해요ㅠㅠ 그래도 일반네일로도 할수있어요. 조금 그리기가 힘들긴 하지만 매니큐어도 색깔만 있으면 그릴수있어요. 그리는 방법은 똑같아요~ :)

  5. 2016.02.14 07:31

    비밀댓글입니다

  6. BlogIcon 초코푸딩 2016.02.14 07:32

    너무이뻐요ㅠㅠ
    저도 하고싶어지네요!ㅠㅠ

  7. 라떼혜 2016.06.01 05:38

    흰색은 어떤방법으로 채우세요???

    • BlogIcon 에이드폼 2016.06.01 22:24 신고

      얇은 붓으로 테두리부터 채운담에 안쪽은 넓은 붓으로 채우면 돼요. 아니면 회색 테두리 그리기전에 먼저 흰색그리고 그 위에 회색 테두리 그리는 방법도 좋아요 :)

글리터로 쉽게 만드는 별자리귀요미 양 캐릭터 네일아트羊 デコメ絵文字星 デコメ絵文字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오늘은 시스루베이스에 카치한 느낌의 별자리 네일을 만들어봤어요.

저번에 만든 스틸레토쉐잎의 화려한 양네일이랑은 완전 다른분위기로 아트를 해봤어요.

짧은네일도 좋고 별자리를 길게 만든다면 긴 손톱에도 몽환적인 색감의 글리터 별자리 네일을 즐길수 있어요.

글리터들은 네일에도 쓰고 여러가지 DIY를 할때도 이용하고 활용하기가 좋고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아트를 만들수 있어서 글리터는 많을수로 옳아요!

지금 가지고 있는 다양한 글리터로 손 위에 예쁜 별자리를 올려보세요 :D







반짝반짝 2016 :D





별자리를 만들때 글리터들을 대롱대롱 크리스마스트리에 오너먼트처럼 표현할까? 하다가

저번에 가랜드네일를 한적이 있어서 식상하실까봐ㅋㅋㅋ

같은 시스루라도 다른느낌을 내려고 가로로 내려오는 라인이 아닌 별자리 느낌으로 선을 연결해서 그려봤어요. 


자세한 별자리와 양캐릭터 디테일을 보실까요?





시스루한 바탕은 먼저 베이스젤만 바르거나 연한 누드젤을 바르세요. 

저는 베이스젤만 발랐어요.

그리고 그위에 클리어젤을 바르고 색색의 글리터를 배열한뒤에 파란색젤로 별자리선을 그려주기만하면 완성!


 이 별자리는 제 맘대로 별자리예요ㅎㅎ

글리터는 주로 칼라위에 쪼르르 붙이거나 전체적으로로 붙이는걸 자주하는데 이런 모양으로 응용해도 좋아요.

글리터색들이 AB칼라들이 많아서 각도따라 여러색을 내서 보고있음 기분도 업업!

글리터를 올린후 클리어젤을 듬뿍 올렸을때 그 맑은 볼륨감이 좋아요.

무지개색도 나고 그라데이션 색도 나서 미지의세계를 들여다보고 있는 느낌이랄까용 ;D





이건 양 캐릭터예요 :3

시스루느낌이랑 어울리게 휙휙 그려봤어요.


딸랑거리는 핑크방울을 달고있어요 

이양~ 반짝반짝 은하수당! 별자리를 보고 좋아하는 양ㅎㅎ 





진한칼라가 부담스럽지만 유니크한 네일을 하고 싶다면 시스루 별자리아트를 해보세요 :D


스누피가 한국에 산다면?スヌーピー&ウッドストック デコメ絵文字ミカン デコメ絵文字

펑펑 눈내리는 겨울날 따끈한 방안에서 스누피랑 우드스톡은 뭘하고 지낼까? ټ

스누피는 1950년대에 나온 굉장히 오래된 캐릭터인데 이번에 영화도 개봉하고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어릴때 신문에서 얼핏본 기억이 나느듯도 하고요, 캐릭터 상품도 꾸준히 인기있어서 누구나 친근하게 느껴지는 캐릭터같아요.

어딘지 서정적이고 따스한 만화의 스누피의 분위기를 담아서 한국에서 겨울을 나는 스누피를 상상하며 소소한 스토리를 담아 그려봤어요.

귀엽게 봐주세요 :D






펑펑 눈내리는 한국의 어느 가정집에 스누피와 우드스톡이 놀러왔어요.

다들 뭐하고 있는걸까요?




난 스누피,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가기 싫은디?

눈내리는 겨울날, 집에서 뭐하는게 좋을까 고민하는 나른한 얼굴에 스누피예요.

역시 한국정서라면 뜨끈한 방바닥에서 궁딩이 지지기!




그리고 이불속에서 귤을 까먹는지거지! 촵촵~~


그래서 머리에 귤 올리기 묘기하는 스누피예요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이런 스누피는 없었다! 에이드폼 한정 한국형 스누피!ټ

귤도 나름 디테일있게 속살이 살짝보이는 반쯤 깐 귤로다가 준비했어요.

스누피는 지금 톡톡터지는 귤 알맹이의 맛을 음미하는 중이예요.




이번에 겨울네일은 죄다 투명바탕에 하게 되네요 :3

잘 까진 새콤달콤한 귤을 그렸어요.

겨울이지만 귤이라 그런지 과일네일아트인데도 계절에 어울리네용~




우드스톡도 같이 촵촵~

톡톡터지는 새콤달콤 귤을 함께 느끼고있어요.


진짜 귤을 들고찍는 부끄러운 패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올해 귤이 정말 맛있어요!

똬시..우드스톡은 클로즈업 안찍었네요



이불밖은 언제나 위험하지만 모처럼 눈이 그쳤으니 둘이서 눈사람을 만들어요

스누피가 6개 우드스톡이 3개

작고 귀여운 눈사람은 하나씩 모셔와서 집 냉장고에 짱박아두었건 추억이 새록새록~

이 눈사람은 화이트글리터로 만들었어요.

되게 귀엽죠?ㅎㅎ




이렇게해서 귀여운 겨울네일아트를 해봤는데요.

스누피는 캐릭터중에서도 쉬운 편인거같아요.

선이 정확하지 않아도 그게 매력이고, 색깔도 많이 안들고 편하게 그리기 좋은 캐릭터예요.

어쩌지 귤을 잔뜩 먹어서 통통하게 살찐 저같은 느낌이 둘에서도 느껴지는건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요ㅋㅋ

겨울인데 이상고온 때문에 눈내리는 날이 거의 없네요ㅠ

손톱에라두 귀여운 겨울아트를 즐겨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