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이제는 스테디셀러급 아트가 된 유리필름을 이용한 네일, 도전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셨나요?

초초초간단 유리조각 젤네일하는 방법과 귀여운 바바파파 캐릭터아트를 쉽게 하는 방법 

두가지를 한번의 튜토리얼로 알려드릴께요 :)




반짝반짝 청순한 시스루 스타일에 동화같이 사랑스러운 아트들을 포인트로 넣었어요.




프랑스 건축가와 미국의 과학자가 파리의 어느 카페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서로의 언어가 통하지 않아 그림을 그리며 의사소통을 하다 사랑에 빠졌다고 해요.

결국 두사람은 결혼을 하고 이 동화책을 출간했는데 그때 그린게 바로 요 바바파파래요. 완전 로맨틱한 이야기죠?

그래서 저렇게 바바파파의 인상도 푸근푸근 한가봐요 :)




그리고 그 로맨틱한 스토리와 너무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핑크 오팔빛의 유리조각네일.


유리필름을 이용한 이 네일은 블랙젤이나 진한 젤위에 올리면 강한 느낌을 주지만 이렇게 투명한 시스루 스타일에 올리면 손가락을 움직일때마다 잔잔하게 반짝거리는 몽환적인 컬러들이 보고있음 기분 좋게 만들어요.

특별한 기술이나 방법없이 쉽게 즐길수 있는 두 아트를 준비문부터 알아볼까요?




기본젤들과 함께 먼저 준비해야할것은 유리조각 필름!

유리조각필름은 예전에 제가 오팔보석네일을 했던 같은 필름 일반적인 얇은 필름을 준비했구요.

✿HOW TO: 유리보석네일 하는 방법


요즘은 붙이기 쉽게 접착제가 뭍어있는 스티커 형태니 조각이 미리 나눠져서 재단이 필요없는 제품등 다양하게 많이 나오기 때문에 어떤제품을 사용해도 괜찮아요.

다만 저처럼 여러겹 겹치는 느낌을 원한다면 되도록 얇은 필름들이 밀착력도 좋고 두께감도 덜해요.




준비한 필름을 자릅시다.

먼저 길게 일자로 자른뒤, 그걸 저렇게 '세모'로 잘라주세요. 

모양은 길게 자르거나 네모로 자르거나 맘대로 해도 상관은 없는데 이왕이면 공통된 모양이 좋아요.

크기는 크게 작게 뚱뚱하게 날씬하게, 다양한 형태로 자르세요.

*베이스젤 하기전에 미리 잘라두세요. 



유리조각네일& 바바파파 얼굴그리기 튜토리얼



1. 베이스젤-큐어링후 탑젤이나 클리어젤을 한번 올리세요.

2. 잘라준 유리조각 필름을 손톱크기에 따라 원하는 모양으로 올린후 큐어링-클리어젤로 유리필름을 도톰하게 덮은후 큐어링(탑젤을 두번 발라도 OK!)



3. 표면의 끈적임이 없도록 클렌저로 한번 닦은후 화이트젤로 눈알 두개를 그립니다.

4. 블랙젤로 눈의 테두리-눈썹을 그립니다.



5. 도트봉이나 이쑤시개로 눈알을 콕콕 찍어주세요.

6. 콧구멍도 마찬가지로 도트를 찍고 입을 그립니다.



마지막으로 탑젤을 도톰하게 올리면 바바파파+유리조각 네일 완성!


바닥에 유리조각 필름이 오팔빛으로 빛나고 그위에는 흐뭇하게 웃고 있는 바바파파이 얼굴이 또로롱~

꼭 몸통이나 색을 넣지 않아도 표정만으로도 귀여운 캐릭터네일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반대편 손에는 바바마마의 머리에 장식된 동화같이 아기자기한 꽃을 만들었어요.

이 도트꽃은 저번의 보여드린 데이지플라워에서 색만 살짝 바꾸시면 된답니다

✿셀프 꽃네일: 마크제이콥스 데이지향수 네일아트 하는 방법




웃고 있는 바바파파와 바바마마의 향기가 느껴지는 꽃머리띠~

바바파파 혼자있어도 외롭지 않은 나름 커플아트로 만들었어요,

셀프로 그리면 양쪽다 얼굴그리기 어려우니 요런 꼼수를 써보세용 :)




다른 손에는 유리조각 필름들을 붙이고 민트색과 베이지색 꽃을 하나씩 붙여서 아기자기한 동화분위기를 냈어요

작은 꽃들이 귀욤귀욤~




특별히 어려운 기법없이 자르고 붙이고 심플한 라인을 그리는것만으로 이렇게 아트가 완성 되다니 재미있죠?

초간단 셀프 네일이지만 결과물은 맘에 쏙 들어요.




사계절내내 어울리는 유리조각아트로 반짝반짝 유행 젤네일아트에 도전해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