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톡 프렌즈 튜브 네일아트 ・ิ∈ ・ิ


안녕하세요 에이드폼 이예요.

댕강! 부러진 손톱에 바짝 잘라버리고 예쁜 네일아트를 못하게 되서 울쩍하신분들!

짧은 손톱에 해야 더욱 잘 어울리는 귀여운 캐릭터아트를 해보세요.

긴 손톱보다 짧은 네일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딱인 이번네일은,

샛노란 주둥이를 자랑하는 오리, 카카오톡의 튜브가 주인공이예요.

몇가지 젤만 있으면 완성되는 쉬운 캐릭터네일로 귀여운 튜브를 그리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D





카카오톡 치약 속 튜브가 네일에 그대로 :D


마치 같은 제품라인인척ㅋㅋ

이거 치약 들고 다닐수도 없고 말이죵ㅋㅋ



전체적으로 샛노란 젤칼라 상큼해보여요.


노랑도 칼라가 참 여러가지 있는데 이 노랑은 개나리색같은 맑은 노란색이예요.

최대한 치약색깔이라 맞춰봤어요 :3



♥ 그럼 튜브를 그려볼까요? 



1. 샛노란색을 전체에 발라주세요.


2. 주황색으로 주둥이를 그려줍니다.


3. 회색으로 둥그런 머리를 그립니다.


4. 흰색을 채워주세요.




5. 마지막으로 검정색으로 콧구멍, 눈썹과 눈을 그려주세요.

마무리로 탑젤을 발라주면 완성!


저는 젤을 사용했는데 아크릴물감이나 칼라로 그리셔도 괜찮아요 :3



하얀 얼굴에 노오란 주둥이~ 어때요?  치약속 캐릭터와 닮았나요?

콧구멍 두쪽도 뽕뽕 찍어줬어요. *・ิ• • ・ิ* 킁킁~ 이건 돼진가ㅋㅋ


그리고 약지에 있는 저건 뒤집어진 오리발이예요. 제 손끝을 살포시 즈려밟아주신 두 오리발ㅋㅋㅋ 

앙증터져요!




이렇게 귀요미 튜브네일아트를 해봤는데요. 카카오톡 치약이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깔별로 그리고 치약샷시리즈로 찍어도 재밌을것 같아요.

간단하게 하기 좋은 카톡 튜브네일 이였어요 :3


카카오톡 캐릭터네일 시리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