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각난 보랏빛 우주네일아트


반가워요. 에이드폼입니다☺

이번아트는 손톱에 작은 우주를 담은듯한 네일을 디자인해봤어요.

우주네일이라면 복잡하고 어렵게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번엔 직접 그리는게 아니고 

네일스티커나 호일등을 이용하면 되는 아트라서 쉽게 하실 수 있어요.

그럼에도 샵에서 한듯 퀄리티 있는 디자인이 완성되는 나만의 우주네일을 만들어 보세요.




이번 포인트 아트예요. 조각난 우주가 손톱위에 얼음조각처럼 반짝반짝하게 올라가있게 매치해봤어요.

복잡해 보이지만 전혀 안 복잡해보인다는거! 자르고 붙이면 끝이거든요~ㅎㅎ




같은방식으로 중지에는 작은 조각우주를 만들어 봤어요.

그리고 보랏빛우주와 어울리는 글리터젤로 깔끔한 프렌치네일을 했습니다.

손톱이 길어있던 상태라서 프렌치라인을 깊게 빼줬더니 손톱이 훨씬 더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그럼 우주네일 같이 해볼까요?




*준비물

보라글리터젤, 골드실글리터, 화이트자개조각, 진주스톤, 볼참 글리터, 호일스티커

호일스티커는 제가 보랏빛이 도는 호일이 있어서 사용했는데요.

가지고 있는 네일호일이 초록이면 초록우주, 파랑이면 파랑우주를 만들 수 있겠죠? 자유롭게 응용해보세요.




1. 전 손톱이 길어서 하얀부분을 가릴려고 누드톤으로 그라데이션했어요. 생력가능합니다.

2. 그 위에 가위로 오린 호일을 붙여주세요. 일반 네일호일은 호일글루나 클리어젤로 붙여주세요.붙이고 난후에 투명 필름 벗겨주세요.

3. 우주 테두리에 진주과 자개를 붙여주세요. 차갑게 부서지는 얼음 조각같은 느낌으로~

4. 골드실과 볼참을 배치해줍니다.



마지막으로 파츠를 클리어젤로 덮어준 후 탑젤을 바르면 끝! 

호일들은 대부분 홀로그램면이 있어서 이렇게 다른각도에서는 무지개색이 나는것도 매력이예요.


여기서 팁! 진주스톤 같은경우는 탑젤을 제대로 안바르면 진주빛이 빨리 없어지니까 젤을 도톰하게 잘 덮어주세요.

볼참도 잘 덮어줘야 안떨어져요. 볼참이 의외로 잘 떨어지는 재료더라구요. 클리어젤 꼼꼼하게 올려주시구요.

요즘은 클리어젤+탑젤기능이 합쳐진 젤들도 나오니 그런거 사용해서 여러번 오버레이 하면 훨씬 편해요.




반짝반짝 보라빛을 담은 신비로운 우주네일이였습니다~

새로운 아트로 또 만나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