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도에 따라 컬러가 샤라락~ 눈송이 네일아트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입니다.

이번네일은 겨울 분위기가 물씬나서 요즘 계절에 아주 잘 어울리는 시즌아트예요. 

특히나 이번엔 일반적인 젤이 아닌 카멜레온 변온젤을 베이스컬러로 사용해서 손톱색이 자유자재로 변하는 이색적인 느낌을 더했어요. 

하지만 변온젤이 없어도 예쁜 눈꽃네일은 가능하니까 따라해보시고 손 끝에 겨울을 담아보세요.




깊고 진한 보라색에 소담하게 올라간 눈꽃송이를 그려봤어요.

눈꽃결정은 미세하고 또렷한 느낌이 나도록 화이트컬러로 각기 다른 모양의 선명한 결정체들을 표현했구요.

이렇게 보면 일반적인 보랏빛에 하얀 눈송이 네일이지만, 손끝에 따뜻한 기운이 돌면?






바로 스르륵~ 손끝 색깔이 변하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차가워진 손을 따뜻한 물에 살짝 담그면 따뜻한 물과 접촉한 손끝만 진보라색 대신 여리게 회보라 컬러가 올라옵니다.

그렇다면 전체가 따뜻해 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무거웠던 보라색이 걷히고 이렇게 여리여리한 연보랏빛 네일로 변신해요.

추운겨울 실외에서는 시크한 보랏빛 네일이, 따뜻한 실내에서는 청순한 연보라네일로 즐길 수 있는 반전 네일이랍니다~ :)

또 옆에 글리터로 만든 오너먼트는 하얀우윳빛 손톱 위에서 작게 반짝거리는 깔끔한 아트지만, 여기에도 변온젤을 써서 컬러가 달라져요.

그럼 먼저 한송이씩 하얀게 떨어지는 눈꽃결정네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준비물

온도에 변하는 젤폴리쉬, 화이트젤, 세필붓, 네일글리터

*온도변화 젤은 카멜레온젤, 변온젤, temperature color changing gel 이라고 불리며 다양하게 나오구요.

이런 젤이 없다고 해도 눈꽃네일은 누구나 할수 있으니 일반젤이나 네일컬러 사용하셔도 됩니다.



눈 결정체 그리기


1. 베이스컬러를 바르고 탑젤을 발라 표면의 끈적임 없이 해주세요. 젤이 남아있으면 그림이 번질수 있어요.

2. 화이트젤로 *모양을 그립니다. 

3. 위의 모양을 똑같이 그려주세요. 번짐이나 틀릴까봐 걱정되시면 중간중간 램프에 몇초씩 구워주세요.

4. 끝부분에 다이아몬드 모양을 하나씩 그려준후 램프에 굽고 탑젤을 올리면 완성!


예쁜 눈꽃결정체가 만들어졌어요.

이번아트는 모든라인을 세필붓으로 얇게 그리시는게 포인트예요. 그래야 또렷하고 정교한 눈꽃이 만들어져요.





다른 모양으로 중지에도 좀 더 작은 눈결정을 그려줬어요.

이렇게 보니 색변화가 한눈에 보이죠? 차례대로 따뜻할때-손끝만 차가울때-차가울때예요. 

손끝만 차가울때 두가지 색이 들어간 은은한 그라데이션이 생기는게 가장 이쁜거 같아요. 

내 체온은 따뜻한데 공기가 약간 서늘하면 저 상태로 유지되더라구요. 



엄지에는 가장 작은 미니 눈송이! 실제로 보면 진짜 쪼꼬미해서 귀여워요ㅎㅎ




그리고 검지와 소지의 오너먼트 아트~

따뜻할때는 우윳빛이던 베이스는 사실, 투명젤에 변온젤을 섞어서 맑은 보라와 핑크로 마블을 넣어 준거예요.

그래서 차가울때는 은은하게 색이 올라와요. 

글리터는골드펄로 라인을 그려준후, 그 위에 오팔,투명 각각의 모양들을 또로로 올려줬어요. 

투명하고 영롱한게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꾸몄어요. 빛에 따라 반짝거리는게 작은 전구알들 같아요.




이렇게 해서 겨울에 잘 어울리는 네일을 만들어 봤는데요.

가지고 있는 변온젤이 있다면 색다른게, 없어도 겨울이니까 눈꽃네일로만 응용해도 심플하면서 특별한 네일아트가 될꺼예요.

눈오는날 이 네일하고 인증샷하나 남기기는것도 좋을듯해요. 겨울에만 할수 있는 눈꽃네일이니까 꼭 한번 해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