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츠와 글리터로 투명한 크리스마스 네일아트

화려한 아트보다 단순하면서도 유니크한 크리스마스네일을 찾는분들을 위한 네일.

특히나 짧은 손톱용 겨울네일아트로도 좋아요.

많은 재료나 화려한 실력없이도 만드실수 있답니다.

아트를 하는데 강한색깔을 쓰기 부담스러운 환경이라던가 안꾸민듯 꾸민믓 청순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렇다고 또 너무 심심하면 재미없잖아요?

기존 크리스마스 네일과는 전혀 다른 유니크하고 깔끔한 가랜드 네일아트를 해보세요!






크리스마스에 트리장식과 함께 벽면에 띠를 두르는 가랜드 장식을 많이 하는데요.

그 느낌을 살려 네일에 옮겨봤어요.

바탕색을 깔고 않고 투명하게 해서 색다른 느낌이죠?



그런 디테일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벽장식인 가랜드 부분이예요.

가느다란 메탈 와이어줄로 늘어진듯한 선을 두르고 색색의 전구알같은 느낌으로 동그란 글리터를 넣었어요.

그리고 번개랑 스마일 메탈참으로 포인트 장식을 했답니당~

꼭 저 모양이 아니더라도 크리스마스 느낌이나는 눈꽃이나 트리모양 아이템이 있다면 대체 해도 이쁠꺼예요. 

저는 눈꽃모양 글리터가 없어서리ㅎㅎ




중지에는 같은 느낌으로 트리를 만들었어요.

얇은 와이어줄을 삼각형모양으로 만들고 그안에 여러가지 글리터들을 넣어서 전구, 오너먼트 느낌을 냈어요.




글리터들은 색색깔 다양한 글리터 쓰시면 된답니다.

이왕이면 홀로그램 느낌의 글리터들을 쓰면 각도에 따라 다른 빛깔이 나서 더 반짝거리고 좋아요.




홀로그램 글리터들의 경웅는 레드글리터가 이렇게 또렷하기두하고



빛을 받으면 이렇게 호박색으로 변하기도 해서 작게 반짝거리는 꼬마전구 느낌이예요.

꼭 홀로그램 아니더라도 상관없어요. 색은 다양하면 좋구요~

저는 좀 길이가 있는 손톱인데 짧은 분들이 하면 더 귀여울것 같아요.




이거 쓰면서 크리스마스 캐롤들으니까 분위가 아련하네요.

요즘 나오는 애플 광고의 Someday At Christmas 너무 좋아요!

여러분들 메리크리스마스~



  1. ㅇㅇ 2016.11.22 02:26

    혹시 와이어 몇 mm 사용하셨나요? 너무 예뻐서 따라해보고 싶어요!

    • BlogIcon 에이드폼 2016.11.23 18:37 신고

      예전에도 누가 물어보셔서 제가 인터넷에서 와이어 뒤져봤는데 똑같은게 없더라구요. 이건 제가 몇년전에 DIY악세사리 만들때 샀던거라 이제 안나오는거 같아요ㅠ 아주 얇은 와이어니까 제일 가느다란 와이어 사용하시면 비슷하게 나올꺼예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