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민 여자친구 스노크메이든 캐릭터 네일아트


반가워요. 에이드폼입니다☺

전에도 한번 크리스마스 네일로 무민을 그려본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무민과 꼬마미이로 겨울아트를 만들었다면,
 이번에는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메이든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한아트를 만들었어요.
따라 그릴수 있도록 그리는 과정도 보여드릴테니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하는 무민캐릭터 네일을 담아보세요. 



톤다운된 파스텔 컬러들을 사용하고 매트탑젤을 올렸더니 더 따뜻해보이는데요.

이런 캐릭터 네일이 복잡하고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무민이 하얀색 트롤인만큼 들어가는 컬러도 간단하고 다른 캐릭터에 비해서 많이 어렵지 않아요.

특히나 너무 화려한 캐릭터 아트가 부담스러운분들이 깔끔하게 하기 좋아요. 

그럼 같이 그려볼까요?




*준비물

화이트, 블랙, 베이지, 진핑크, 매트탑젤, 세필붓




1. 흰색으로 가지같이 통통한 얼굴을 그려주고 위에 삼각형 모양 귀를 그려주세요. 

2. 검정으로 얼굴라인과 함께 머리카락, 꽃의 라인을 그려줍니다. 꽃안에 흰색을 채워줍니다.

3. 꽃의 잎을 그리고 안에 작은 동그라미를 그려넣습니다.

4. 마지막으로 눈썹과 길쭉한 원형의 눈을 그린후 눈동자를 콕콕 찍어주세요.




마지막으로 매트탑젤을 올려서 구워주면 무민 여자친구 스노크메이든 캐릭터 그리기 끝! 

보송보송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죠? 

무민 여친은 무민이랑 다르게 머리카락이 있어요ㅎㅎ 저기서 머리카라만 빼면 무민네일~😂

사실 얼굴이 똑같으니까 저는 무민 여친도 같은 트롤인지 알았거든요? 그런데 스노크아가씨는 트롤이 아니고 스노크 종족이라서 무민이랑 다르데요.

알수록 재밌는 설정이예요. 무민이야기 보고 있으면 생각보다 특이한 스토리가 많더라구요ㅎㅎ




이건 포인트로 스노크머리에 올려진 꽃이랑 같은 꽃을 하나 넣어봤어요.

무민은 다른 캐릭터들이랑 뭔가 다르게 독특한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캐릭터 네일그려봤는데 이거보니 또 다른 캐릭터 네일 그리고 싶어지네요~ㅎㅎ

그럼 다음에도 재밌는 아트로 만나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