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보물을 찾아서!時計 デコメ絵文字색상 데코 메 그림 문자

안녕하세요 에이드폼이예요 :)

정말 몇달만에 블로그를 업데이트하네요. 

네일은 아직 못하고 있어서 이번 포스팅은 블로그를 깨우는 용도로 예전에 저축해둔 패디큐어를 올립니다~

황금나침판이 가르키는 보물섬을 찾아가는 긴 여정을 담은 보물지도 아트예요.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한 베이지와 코랄, 브라운이 주 색상으로 빈티지한 색감을 냈구요.

포인트로 레드와 골드를 넣었어요.

예전에 한창 이런아트에 빠져있을때 만든거라서 나름 스토리라인이 있는 아트예요ㅎㅎ




전체적으로 보물지도를 따라 항해를 하는 느낌이예요.


거대한 배를 타고 대항해를 시작해요.

바다에 출몰하는 상어를 피해 구불구불한 길과 산을 넘어 대륙을 횡단합니다.

황금 나침반이 가르키는 장소에 보물이 숨겨져 있다는 전설을 쫒아 모험을 하는거예요. 저는 판타지덕후니까요!ㅋㅋ

폭풍으로 섬에 불시착했다가, 다시 대륙을 달려 배를 집어삼킬듯한 소용돌이를 피해서 마침내 무인도에 도착했어요.




황금나침반의 안내대로 지하에 동굴로 들어가니 눈앞에 펼쳐지는 진귀한보석들!!!

제 773회 항해로또 1등에 당첨되셨습니다~




보석을 싣고 집으로 돌아가서 흥청망청 쓰는 일만 남았어요.

부릅다..매우 부릅다..



예전에는 이런 아트들에 한창 빠져가지고 재밌게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아트는 커녕 케어조차도 도통 못해가지구ㅠㅠ 

재밌는 네일이랑 제 일상속에 소소한 레시피들 또 찬찬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만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